스트레스 없이 아이들과 여행 준비하기 위한 팁

2015년 4월 1일
아이들. 아이들은 작지만 아이들의 물건은 점보 제트 하나를 꽉 채울 수 있습니다. 꿀팁들을 잘 활용하면 아이들과 가는 비행도 쉽게 준비할 수 있을 거예요. 스마트하게 짐을 싸면 여러 개의 짐으로 인한 추가 요금을 안 내도 되니까요! 무거운 짐을 나를 때의 요통은 말할 것도 없지요. 스마트하게 짐을 싸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누가 알겠어요? 그 시간에 가져온 책의 한 단원을 모두 읽을 수도 있을 거예요... 아마도:)

결합하고 새롭게 시도하세요

긴 연휴 여행을 떠나세요? 가족들의 옷을 하나의 여행 가방에 싸보세요! 맞아요. 저희가 제안한 대로 해보세요. 하나의 여행 가방 안에. 어떻게? 지퍼락® 브랜드 스페이스 백® 여행 가방용 백 안에 옷을 넣고, 백의 지퍼를 닫은 후 말아서 공기를 뺍니다. 1인당 하나의 스페이스 백® 여행 가방용 백을 사용하면 훨씬 쉽게 짐을 풀 수 있습니다. 보너스: 이 백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개인 물건 싸기

항공 여행 = 많은 대기 시간. 당신의 휴대용 가방이 기다리는 시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아이별로“ 재미있는 키트”를 준비해서(그리고 쉽게 닿을 수 있는 위치에 놓아) 아이들이 대책 없이 떼쓰는 것을 최소한으로 막아보세요. 색칠 공부책과 새로운 크레용, 미니 장난감 비행기랑 스티커를 지퍼락® 대형 백에 넣으면 어린 아이들을 즐겁게 해줄 거에요. 나이가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서는 여행 가이드와 재미있는 새 펜을 지퍼락® 중형 백에 넣어 두세요. 아이들도 읽을 수 있는 여행 가이드는 목적지에 대해 흥미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 키트가 당신의 기내용 휴대가방 맨 위에 놓여있는지 확인하세요. 꺼내기 쉬워야, 아이들이 대책 없이 떼쓸 때, 기내 식판 위의 주스 컵을 건드리지 않으려고 애쓰면서, 불편하게 좌석 밑의 가방을 뒤지지 않아도 됩니다.

"만약"에 필요한 상황을 위한 백 챙기기(이건 꼭 필요할 겁니다)

아기가 토하거나, 콧물을 흘리고, 어린이들은 오렌지 주스를 흘리기 때문에 거의 99.9%의 확률로 여러분은 여분의 옷이 필요할 겁니다. 엄마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만약을 위해 사용할 물건들을 담은 백을 하나 싸두세요. 엎질러진 포도 주스는 팔걸이에만 흐르지 않기 때문이죠(한숨). “만약”을 위한 물건을 쌀 때 지퍼락® 브랜드 스페이스 백®을 사용하여 공간을 절약하세요. 몇 개의 스틱형 얼룩 제거제도 준비하세요. 새로 산 하얀 상의에 케첩이 묻을 경우에 얼룩을 지워야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