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여행 준비 팁

2016년 3월 13일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자동차 여행! 여름의 마지막 여행을 떠나기 전에 이 팁을 꼭 확인하세요. 아이들은 끊임없이 언제 도착하냐고 재촉해대고, 서로 다른 시간에 화장실을 갑니다. 거기다 갖가지 간식까지 먹여야 하니 이 팁은 꼭 필요할 거예요. 트렁크 안은 잡동사니로 가득하고 포장해야 할 간식도 있습니다. 이런 모든 혼란스러움을 없앨 수는 없겠지만 지퍼락이 제안하는 팁들이 이런 상황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 팁들을 잘 활용하여 목적지까지 편안하게 도착하세요.

트렁크를 정리해보세요

비행기를 타지 않는다고 모든 옷을 가져 가거나 모든 장난감을 가지고 가야하는 건 아닙니다! 트렁크를 비우고 지퍼락® 브랜드 빅 백을 사용하여 공과 스포츠용품, 야외용 담요, 젖은 수건과 수영복 등을 정리하세요. 트렁크를 올바르게 정리하면, 일정대로 여행할 수 있고, 차는 깨끗하게 유지될 것이며, 엄마는 행복해질 것입니다!

정리를 위한 팁

아이들이 있다면 깨끗한 차를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 있습니다(그리고 제발 쿠션 사이를 들여다 보지 마세요. 패배감을 느낄 뿐입니다.) 그러나 가족이 사용하는 차를 깔끔하게 유지하고 불필요한 혼란을 없애기 위해 할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개인 쓰레기통: 각 어린이에게 쓰레기통을 지정해 주세요. 지퍼락​® 보관백을 쓰레기통으로 정하고 문 손잡이나 컵 홀더에 넣으세요. 휴게소나 주유소에서 멈출 때마다 자기 쓰레기통을 비우는 것이 아이들의 습관이 되게 해주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 간식

가족과 함께 여행가면, 가는 도중에 갑자기 뱃속에서 꼬르륵 소리가 납니다. 물론, 건강에 좋은 간식을 미리 준비하면 아이들이 징징대거나 살찌는 음식을 드라이브 스루에서 급하게 살 필요 없이 즐겁게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차 안에서 간식을 미리 준비하는 것은 여행의 기본수칙이죠. 하지만 여행용 간식을 미리 준비하는 한 차원 높은 방법이 있습니다.

맛있는 과일: 과일 스낵을 준비할 때, 남는 쓰레기 양에 주의하세요. 바나나, 통째로 된 오렌지, 그 외 껍질을 남기는 것들을 멀리하세요. 대신 쉽게 먹을 수 있게 지퍼락® 미니 백 안에 포도, 자른 사과, 자른 오렌지나 블루베리를 넣으세요.

 

건강한 채소: 체리 토마토, 미니 당근, 피망 및 오이 슬라이스는 항상 건강에 좋은 선택입니다.

 

재미있고 바삭바삭한 스낵: 절약을 위해서 큰 사이즈 스낵을 구입하세요. 지퍼락® 스낵 백에 많은 양이 아닌, 한 번 먹을 분량만 담으세요. 프레첼, 크래커, 그래놀라 및 곡물 시리얼이 대히트에요!

 

강력한 단백질: 견과류, 단단하게 삶은 계란, 호박 씨앗, 스트링 치즈 및 짜서 먹는 요구르트는 단백질로 가득하고 완벽한 여행 간식이 될 수 있어요. 부패하기 쉬운 음식을 가져오는 경우, 아이스팩을 포함시키세요(또는 아래의 팁을 시도하세요).

 

음료를 챙기는 걸 잊지 마세요: 물병, 주스 박스. 보너스: 자동차 여행 전에 병과 상자를 얼려 음식물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하세요!

 

어린이용 응급 세트

여행할 때, 작은 사고나 급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차내에 어린이용 응급 세트를 미리 준비하세요. 여러 지퍼락® 브랜드 백을 사용하여 이동 중에 필요한 물품을 보관하세요. 지퍼락® 컨테이너 사각 대형에 레이블 붙이고 보관하세요.

 

응급 처치 백: 반창고, 응급 처치 연고, 상처 소독제, 거즈 패드.

 

배변 훈련 백: 물티슈, 여분의 속옷, 겉옷, 기저귀 또는 일회용 팬츠.

 

추가 저장용품: 손 세정제, 티슈, 로션, 립밤, 썬크림, OFF!® 모기 퇴치제, 쓰레기 봉투, 종이 봉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