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5가지의 간편한 테이크 아웃 스낵 아이디어

2016년 7월 5일
언제든지 배가 고플 수 있지만, 그렇다고 아무 때나 쉽게 스낵을 먹기는 힘들죠. 미리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드라이브 스루에 줄을 서서 건강하지 않은 음식을 먹을 수 밖에 없습니다. 바쁠 때 먹을 간식을 위한 다음의 5가지 간단한 팁과 요령을 사용하여 언제든 배고픈 순간에 대비하세요.

1. 딥에 빠져보세요

지퍼락® 트위스트 ‘앤 락® 컨테이너에 신선하고 디핑 가능한 간식을 채워두는 것은 쉬운 일입니다. 신선한 아보카도 후머스 또는 크리미 아몬드 버터와 꿀을 지퍼락® 트위스트 ‘앤 락® 소형 혹은 중형 컨테이너의 바닥에 깔고 그 위에 신선한 야채 스틱, 과일 슬라이스 또는 프레첼 막대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채워보세요.

2. 책상 또는 사물함을 채우세요

책상이나 사물함을 간식으로 충분히 채워두면 수업 사이에 빠르게 집어 먹거나 혹은 방과 후에 기력을 충전하는 등의 방식으로 바쁜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줍니다. 매일 매일 다른 간식을 준비하되, 굽지 않는 체리 아몬드 스퀘어 같은 일주일 내내 먹는 음식도 잊지 마세요.

3. 뒷좌석을 포장하십시오

“언제 도착해요?”에 버금가는 뒷좌석에서 흔히 들리는 말은 “배고파요!”입니다. 차 안에 “태클 박스를” 만들어 재미 있고 건강한 여러 가지 간식으로 가득 채워두면 당신이 운전할 때 아이들은 먹느라 입이 쉴 틈이 없을 것입니다. 여러 종류의 지퍼락® 브랜드 백과 컨테이너, 그리고 냅킨과 일회용 기구도 가져가세요.

전문가의 팁: 지퍼락® 브랜드 백에 젖은 수건을 넣어 끈적끈적한 손가락을 닦으십시오.

4. 과일에 향을 더하세요

향긋한 설탕 믹스를 사용해 과일 간식에 풍미를 더해보세요. 지퍼락® 브랜드 컨테이너에 신선한, 열대 과일의 조각을 싸고 소형 사각 컨테이너를 1~3인분의 칠리 소금 믹스로 채우세요: 갈아낸 카이옌 ⅛작은술, 설탕 1작은술, 고운 바다 소금 1과 ¼작은술, 신맛 소금 ⅛작은술. 맛있게 찍어 드세요!

5. DIY 트레일 믹스 스테이션 만들기

DIY 트레일 믹스 스테이션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먹는 스낵 양을 조절하게 해보세요. 견과류는 지퍼락® 브랜드 대형 백에 담고 초콜릿 칩이나 말린 과일 같은 달콤한 스낵은 지퍼락® 브랜드 소형 백에 담아 분류하세요. 지퍼락® 브랜드 미니 백 한 박스와 계량 스쿱을 편리한 곳에 두면 쉽게 떠 담아 먹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팁: 모든 초콜릿이 섞이지 않게 해당 스낵 주변에 작은 아이스크림 스쿱을 두어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