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지퍼락®으로 이웃과 친해지는 4가지 방법

2014년 7월 1일

이웃들을 알고 지내는 것은 좋은 일이죠. 특히 요리 중에 계란이 필요하거나 휴가 중 누군가 집을 지켜봐 줄 사람이 필요할 때 말이에요. 그렇다면 이번 여름에 이웃들과 친해져 보세요! 더 많은 이웃들과 함께 할수록 수많은 여름의 서프라이즈에 대처할 수 있어요(막판에 안나타난 베이비시터를 구하는 일 말이죠).    

레모네이드 소셜

여름에 이웃과 친해지는데 전통적인 레모네이드 스탠드만 한 게 없죠. 모든 사람들과 함께 할 프로젝트 만들기: 아이들은 초대장을 만들고, 레모네이드를 준비하며, 과자를 굽고 포장하는 것을 도우면 됩니다. 물론 어른들은 모든 준비를 마친 뒤에는 마실 것과 쿠키를 즐기며 긴장을 풀고 서로를 친해지면 되겠죠.

레모네이드 소셜

아이스크림 먹기

길고 더운 날에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가겠죠. 이웃에게 연락해서 같이 만들어 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콘을 가져오고, 어떤 사람들은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이나 토핑을 가져오면 됩니다. 지퍼락® 컨테이너는 재미있는 토핑들을 보여주기에 완벽합니다. 아이스크림을 한 입 가득 먹으면서 이웃과 어울리세요. 천천히 먹으면 시간은 충분합니다!

아이스크림 먹기

피에스타 피치 인 파티

타코를 즐기는 날이 반드시 화요일일 필요는 없습니다! 주중 밤 아무 때나 피에스타 피치 인 파티를 열어보세요. 손님들에게 맛있는 셀프 서비스 타코 바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것들을 가져오라고 부탁하세요. 깍뚝썰기한 토마토, 슈레드 치즈, 갓 만든 과카몰리 등의 토핑으로 지퍼락® 컨테이너를 채우세요. 살사와 딥은 타코 토핑으로, 또 지퍼락®​미니 백에 나누어 담은 토르티야 칩을 찍어먹는 용으로, 두 가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피에스타 피치 인 파티

이웃과 즐기는 드라이브인

드라이브인은 좋지만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웃과 즐기는 야외 영화 이벤트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필요한 것은 흰색 시트, 프로젝터(인근 도서관에서 대여해 보세요) 그리고 재미있는 가족 영화입니다. 이웃들을 초대해서 의자 또는 돗자리를 펼쳐놓고(차보다 나아요) 편하게 둘러앉아서 즐겨보세요. 재미를 더하려면, 영화가 시작하기 전에 모두가 음식을 집어올 수 있게 스낵과 음료 바를 만들어 두세요. 

이웃과 즐기는 드라이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