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하루 6끼니 식단으로 날씬하게

2015년 1월 1일
바쁜 엄마의 스케줄 속에 운동할 시간은 많지 않죠. 그러나 식사를 하루 6끼의 소량 식사로 조절하면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이런 아이디어로 신진 대사와 혈당을 개선하고 더 건강해질 수 있다는 희망을 얻고 “체중 조절에 성공한 자신에 대해 자부심”을 느껴보세요!


40/30/30 규칙

6끼의 작은 식사로 당신은 하루 종일 만족할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옵션, 40/30/30 법칙:  

기름기가 적은 단백질(닭고기, 칠면조, 계란 또는 생선) 40% 

복합 탄수화물 및 섬유질(녹색 채소, 콩과 식물, 오트밀 및 통곡물 빵과 같은 통곡물 및 고구마 또는 옥수수와 같은 전분 식물) 30% 

좋은 지방(올리브, 아보카도, 견과류, 아마씨 또는 연어나 참치 같은 물고기) 30%. 

하루 1,200칼로리는 기준선일 뿐입니다. 칼로리 섭취는 신장/체중, 운동 목표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식단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영양사와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 지퍼락® 레시피/서빙에는 200칼로리가 포함됩니다. 작은 식사 계획에 따라 조정하세요. 

 피쉬 타코는 훌륭한 40/30/30 식사입니다. 천천히 먹고 즐겁게 섭취하고 최적의 소화를 위해 물을 충분히 마셔주세요.

40/30/30 규칙
간편한 피쉬 타코 레시피

모든 식사를 위한 스무디

모든 면에서, 스무디는 열량과 영양을 섭취하는데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스무디는 탄수화물, 단백질 및 좋은 지방의 균형을 유지시켜주는 훌륭한 음식입니다. 스무디는 아침에만 마셔야 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스무디는 달콤한 오후 또는 저녁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트리플 베리 스무디를 시도해 보세요. 이것은 맛있는 가벼운 식사를 몇 번 할 양이 될 거에요.  전체 레시피 모든 식사를 위한 스무디


믹서기에 재료를 넣고 갈아서 즐기세요!

소분해서 즐겁게 먹어보세요. 

가벼운 식사는 양을 조절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약 2½시간 간격으로 가벼운 식사 여섯 번을 해보세요. 당신이 처지지 않게 지속적인 에너지를 줄 거예요. 지퍼락 ® 브랜드 미니 백에 포도, 견과류, 또는 다른 과일 채소류 같은 좋은 먹거리들을 미리 넣어 준비하세요. 이 백은 100칼로리 미만의 간식을 넣을 수 있는 사이즈이고 책상이나 가방에 보관해 쉽게 스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터치 씰을 가진 지퍼락® 브랜드 컨테이너는 음식 섭취량을 조절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소분해서 즐겁게 먹어보세요. 

더 건강하게 바꾸기

기억하세요. 건강함은 지루함을 의미하지 않아요. 단조롭지 않은 스마트한 간식을 생각하세요. 평범한 감자칩이나 클레멘타인를 비트 칩 등으로 대체해 보세요. 피자 같은 정크 디너를 고구마 야채 수프 같은 것으로 바꿔보세요. 보너스: 수프는 최대 3일간 신선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매일 맛이 더욱 좋아집니다.   전체 레시피 더 건강하게 바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