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바쁜 아침을 위한 간단한 액세서리 보관 및 헤어 스타일 팁

2016년 7월 5일
지저분하고 정리되지 않은 서랍은 헤어 액세서리를 찾기 어렵게 만들어요. 복잡한 헤어 스타일은 소중한 아침 시간을 빼앗아 갑니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퍼락®백과 컨테이너로 정리해 보세요. 그런 다음 쉽고, 빠르고, 물론 귀엽게, 헤어스타일을 꾸며보세요.

성공하기 위해 자신을 준비해 보세요.

아침 스타일링 시간에 시간을 절약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필요한 모든 도구를 미리 준비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를 여러 지퍼락® 백과 컨테이너에 정리하고 수납해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준비하세요. 그러면 막판에 미친듯이 찾지 않아도 됩니다.

1. 작은 지퍼락® 컨테이너에 쉽게 찾을 수 있게 머리끈과 실핀을 넣으세요. 이 방법을 사용하면 손에 머리카락을 잡은 채로 서랍을 뒤지거나 가방을 열지 않아도 됩니다.

2. 지퍼락® 백과 함께라면 부드러운 천 머리띠를 깨끗하게, 얼룩 없이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단단한 머리띠를 보관하려면, 지퍼락® 라운드 컨테이너에 넣어 보관하세요.

예쁘게 보이면서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 간단한 헤어 스타일이 필요하나요? 귀여워 보이면서 빠르게 할 수 있는 스타일 3개를 제안합니다!

성공하기 위해 자신을 준비해 보세요.

많을수록 예쁜 포니테일

이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 꼬리빗과 머리끈 4개가 필요합니다.

1. 머리 정수리 부분에 작은 포니테일을 만드세요.

2. 머리의 양쪽에서 가져온 머리카락을 합치고 첫 번째 포니테일보다 약간 아래에 다른 포니테일을 만드세요. (목덜미까지 포니테일을 할 거니까 머리를 잘 나눠주세요.)

3. 머리 위에서 아래로 가른마를 탄 머리를 모아서 포니테일 형태로 정리하여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보셨죠? 기본 스타일에 살짝 변화만 줘도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많을수록 예쁜 포니테일

에 텍스트 삽입

2. 자연스런 당고 머리

이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신축성 있는 헤어 밴드와 머리끈, 실핀 한두 개, 빗이 필요합니다.

1. 헤드 밴드를 머리 위의 원하는 위치로 당겨 주세요. (헤어 스프레이 또는 무스를 더해 질감과 볼륨을 추가해도 좋습니다).

2. 헤어 밴드를 그대로 둔 채 포니테일로 묶은 머리를 양손으로 최대한 높게 잡으세요.

3. 잡은 머리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세요.

4. 포니테일을 전부 비틀었다면 둥글게 말아 매듭을 짓습니다.

5. 머리를 단단히 고정하고 매듭 주위에 튀어 나온 머리를 한두 개의 실핀으로 고정시킵니다.

이 스타일은 다양한 길이와 숱의 머리에 연출할 수 있으며 어떤 헤어 밴드로도 잘 어울립니다. 

2. 자연스런 당고 머리

에 텍스트 삽입

3. 양갈래 피그테일 프렌치 머리 땋기

이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빗과 두 개의 머리끈이 필요합니다.

1. 가운데에 머리 가르마를 타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지금은 일단 왼쪽 머리를 묶어두세요.

2. 오른쪽 머리를 잡고, 머리 꼭대기에서 머리카락을 세 부분으로 나눠주세요. 오른손으로 잡고 각각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하나씩 분리하세요.  

3. 당신의 왼쪽 새끼손가락을 사용하여 머리카락의 작은 부분을 떠내 오른쪽 머리카락의 가장 왼쪽 부분에 더해주세요. 중앙 부분의 상단을 단단히 잡아 당겨 중앙 부분이 이제 왼쪽 부분이 되고 왼쪽 부분이 중앙 부분이 되도록 해주세요.

4. 오른쪽 새끼손가락을 사용하여 머리의 가장 오른쪽 부분에서 시작하여 왼쪽 부분에 더해주세요. 이 3단계를 반복해 주세요.  

5. 이것을 세 번 반복하면 프랑스식 머리 땋기가 됩니다.  

6. 오른손에 머리끈을 쥐고 나머지 머리카락을 포니테일로 묶어 머리끈으로 고정하세요.

7. 왼쪽 머리카락에도 2~6 단계를 반복하세요.

이 스타일은 딸이 양갈래 프렌치 스타일로 머리를 땋고 싶어할 때 해 줄 수 있는 귀여운 스타일이예요. 그리고 이 스타일에 반짝이는 머리띠도 함께 해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3. 양갈래 피그테일 프렌치 머리 땋기

에 텍스트 삽입